Introduce

교회소개

환영합니다!

한 생명을 천하보다 귀히 여기고 예수님의 사랑으로
당신의 아픔과 기쁨을 함께 나누는 대흥교회에 오신 모든 분들을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신앙고백

01
우리는 신구약 성경이 하나님의 영감으로 기록된 것으로 신앙과 행위에 대하여 정확무오한 유일한 법칙임을 믿습니다.
02
우리는 하나님은 본질에 있어서 한 분이시나 삼위로 계시고, 성부, 성자, 성령 세 위로 영원토록 존재하신다는 것을 믿습니다.
03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가 하나님의 아들로서 사람이 되셨다는 것과 그가 하나님이시요, 또한 사람이시며, 하나님과 사람 사이에 유일의 중보자가 되신 것을 믿으며, 죄인을 대신하여 하나님의 법에 완전히 복종하시고 자신의 몸을 드려 십자가에서 죽으심으로 우리의 죄를 대속하심과 삼일 만에 부활하신 것과, 승천하여 하나님의 보좌 우편에 앉으심과 영광과 능력으로 다시 오실 것을 믿습니다.
04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부활 승천하신 후 성부와 성자로부터 성령께서 보내심을 받으사, 신자에게 임재하시면서 신자들을 은총 안에 머물게 하시고, 가르치시고, 구원으로 이끄시고, 교회를 세우시고, 성장케 하시는 것을 믿습니다.
05
우리는 인간이 본래 하나님의 형상에 따라 바르게 지음 받았으나 범죄로 인하여 타락하여 죽음과 비참한 상태에 놓이게 되었다가 하나님의 은혜로 구원받고, 하나님의 창조의 목적을 이룩하기 위해 살아가는 존재임을 믿습니다.
06
우리는 오직 하나님의 은혜로 인하여 믿음으로 구원받아, 다시 하나님과 화목하여 그의 자녀가 되고, 구원의 축복을 누리다가 세상의 종말에 부활함으로 우리의 구원이 완성될 것을 믿습니다.
07
우리는 교회가 시대와 지역과 종족과 인간의 계급을 초월한 그리스도의 몸임을 믿습니다. 그리스도인들은 한곳에 모여 하나님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찬송과 기도를 드리며, 세우심을 받은 자들로부터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세례를 받고, 성만찬식에 참여합니다.
08
우리는 모든 그리스도인이 주 안에서 그가 소속한 민족을 사랑하고 국가에 복종할 의무가 있음을 믿습니다.
09
우리는 선교가 모든 그리스도인에게 주어진 지상 명령임을 믿습니다.
10
우리는 개인과 역사에 종말이 있는 것과 하나님의 마지막 심판에 의해서 우리의 구원이 완성되고 하나님의 나라가 완성될 것을 믿습니다.